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을숙도 분홍분홍한 핑크뮬리 위치 알려드려요~
    국내여행 2018. 10. 29. 15:40
    반응형


    10월 가볼만한 곳

    부산/경남 가볼만한곳을 소개해드릴게요.


    부산 을숙도 핑크뮬리


    핑크뮬리란?

    핑크뮬리그라스(Muhlenbergia capillaris)

    외떡잎식물 벼목 벼과에 속하는 식물로,

    본래 미국의 서부나 중부의 따뜻한 지역의 평야에서 

    자생하는 여러해살이풀이지만 전 세계적으로 흔지 조경용으로 식재됩니다.


    개화시기 :  9월 ~11월

    색상 : 분홍빛에서 자줓빛

    서식지 :  따뜻한 지방의 평야 및 길가


    현재 한국에 핑크뮬리로 유명한 곳은

    서울 핑크뮬리 (한강/하늘공원)

    제주도 핑크뮬리 (서귀포), 

    경주 핑크뮬리 (첨성대근처)

    부산 핑크뮬리 (을숙도/대저공원)

    함안 핑크뮬리 (악양생태공원)

    등 이 있습니다.


    저는 부산 을숙도의 핑크뮬리를 보러 갔습니다.

    < 을숙도 핑크뮬리 위치>


    부산 사하구 하단동 을숙도 


    을숙도 에코센터 쪽 주차장으로 들어오면

    피크닉 광장이 있어요~

    피크닉 광장 안쪽으로 들어오면 

    멀리서 분홍분홍한 물결이 보일거에요.

    거기가 바로 핑크뮬리 위치입니다!!



    을숙도 실제 핑크뮬리색상과 가장 비슷하네요.

    다른 블로그를 보면 어플을 이용해서 그런지

    핑크뮬리들 색깔이 정~말 이쁘더라구요.


    하지만!

    사진만큼 이쁘진 않았지만 멀리서보니 약간 분홍분홍해서

    사진찍기는 좋았습니다~



    핑크뮬리를 보러간다고해서

    핑크색 썬글라스로 깔맞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끼리 연인끼리 친구끼리

    정~말 많이 왔더라구요.


    핑크뮬리를 보러오는 사람들을 다 수용할 만큼 

    을숙도 내 주차장이 여유롭지 않기때문에

    점심시간쯤 가면 2~3시간은 기다려야해요

    5시이후로 가니 30분 정도 기다려서 들어갈 수 있었어요.







    피크닉 광장 내에 돗자리를 펴고 쉬고있었어요

    노을이 지는것도보고~

    비행기가 지나가는것도 보고~



    부산 을숙도 핑크뮬리 보러 가보세요~

    이상 부산 을숙도 핑크뮬리 위치를 알려드렸습니다.



    이 곳에는 더 많은 정보들이 있어요

    유쥬링의 세상살이 - 카카오스토리 채널

    http://story.kakao.com/ch/yujuring/app


    프로잡담러 -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protalker/


    [유쥬링의 먹북스토리 ] - 인스타그램(먹방)

    www.instagram.com/yuju_clara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 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