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베트남 닌빈 짱안투어 후기, 하노이 일일투어 추천!!
    해외여행 일기/베트남 2019. 6. 1. 09:00

베트남 하노이 여행

2019.04.25~04.28(2박4일)

베트남 하노이 닌빈 짱안투어 후기

베트남 하노이 여행을 가면 하롱베이, 땀꼭투어, 짱안투어 등 일일투어를 할 수 있는데요.

하롱베이는 왕복 8시간이라 당일투어하기는 좀 빡세고

땀꼭/짱안투어도 왕복4시간으로 당일투어하기 좋아요. 하지만 베트남 교통은 엉망진창이라 얼마나 막힐지 모르니까 시간을 넉넉하게 잡고 여행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땀꼭투어와 짱안투어를 고민한다면, 두 곳 차이점을 알려드릴게요!!

땀꼭이 먼저 개발되어 자연그대로의 뱃놀이 투어이며,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다고해요. 2인이 1배를 타구요, 중간에 산을 오르는 코스가 있어요. 그리고 팁 요구가 심해요.(보통 5만동줘야된다고해요-_-)

짱안인공적으로 만든 뱃놀이 코스로, 현지인들이 많이 가는 곳이였지만, 영화 <콩;스컬아일랜드> 촬영지가 있어서 외국인들도 많이 방문한답니다. 중간중간에 10분정도 둘러 볼 수 있는 작은 섬들이 있어요. 팁 요구를 하진않지만, 가이드가 기본팁(1달러)이상 주라고했어요..(노젓는거 진짜 힘들더라구요...)

짱안투어 예약하는 사이트는 몇 군데 있습니다.

당연히 현지에서 예약하는게 싸겠지만, 저희는 시간이 없어서 인터넷으로 예약해습니다.

저는 하나투어에서 예약했습니다. (하나투어 홍보 아님)

Hanoi Trang An Bai Binh Tour

성인 42,000원/ 아동(5세~8세) 21,000원

현지 가이드 (영어사용)

일정요약 (당일 실제 시간반영)

07:50 호텔 프론트데스트에 가이드 대기, 픽업(호안끼엠 근처 사람들은 다 픽업함)

09:00 출발 1시간 지날때 휴게소(?)같은 곳에 1번 들려요

11:00 바이딘사원 도착

13:30 점심

14:30 자전거투어

15:20 짱안보트투어

17:30 하노이로 귀환

20:30 도착(비오는 금요일이라 차가 많이 막혔어요)

1. 바이딘사원

동양 최대 사찰 바이딘 사원 방문하여 베트남 전통의 웅장한 건축물 관람

매표소앞에 화장실이 있는데 들렸다가세요.

블로그를 보니 여기서 화장실 팁을 줬다고 하던데, 가이드에게 물어보니 팁을 요구해도 안줘도 상관없다고하네요~

바이딘 사원 내 전동차를 타고 04번에서 내려서

06번 입구로 들어가서 오른쪽 방향으로 걸어서 구경합니다

07번을 구경하고 10번까지 올라갔다가 16번 구경하고 내려왔어요.

저희 투어는 21번까지는 멀어서 가지 않았네요.(날도덥고 일정도 빡빡해서 그런건가...)

쥬님 인증샷 보기

2. 점심 및 자전거투어

현지식 뷔페 제공

다들 투어 밥은 맛없다고하던데, 정~말,,,, 맛없음ㅜ_ㅜ

음료는 미포함이라 사먹어야되는데 파인애플주스, 오렌지주스 정말 맛있었어요!!(과일음료 강추)

30분동안 식당근처 자전거투어를 하는데 안 할 사람은 식당에서 쉬어도 된다고해서 저희는 쉬었어요..

날도 덥고, 바이딘사원에서 많이 걷고, 점심도 적게 먹었더니 자건거 탈 힘이 안났어요 ㅠㅠ

리조트와 함께 있는 식당인것 같았어요.

방갈로 방도 있고 앞에 수영장도 있고 당구대도 있고,

풍경은 너무 좋았답니다~ㅋㅋㅋ

3. 짱안 관람 보트투어

강을 따라 늘어져 있는 기암괴석을 보트를 타고 가며 관람합니다.(약 2시간소요)

한 배에 관광객 4명과 뱃사공 1명이 탑니다.

배를 타면 구명 조끼를 입으라고 줍니다. 그리고 발밑에 노가 있어서 함께 저을수 있어요.

햇살이 강해서 양산 or 우산 꼭 챙겨가세요.

짱안투어는 동굴을 지나가기 때문에 중간중간 시원하긴 하지만, 햇볕이 내리쬘땐 양산이 필수에요!

<영화 콩;스컬아일랜드 촬영지>

<짱안투어 영상>

보트투어가 끝날때쯤 후기 작성해달라고 종이를 주시네요.. 그때 팁과 함께 드렸어요.

아주머니 혼자서 2시간동안 노 젓는거 진짜 힘들겠더라구요. (팁 많이주면 좋아하세요~)

쥬님 인증샷 보기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 공유를 부탁드려요~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