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창원 아이랑 가볼만한 실내 키즈카페 봉림동 "샤샤의 놀이터"
    일상 2023. 10. 13. 09:51
    반응형

    2023년 7월 31일 월요일

     

    창원 아이와 가볼만한 실내 키즈카페

    " 샤샤의 놀이터 "

     

     

    어린이집이 방학이라 어디갈까 고민을 했어요.

    한여름이여서 실외활동은 아이도 저도 힘들것 같아서

    창원 아이와 실내가볼만한곳을 찾아보니

    샤샤의 놀이터라는 키즈카페를 알게되었어요.

     

     

    < 샤샤의놀이터 위치 >

     

    🧡 주소 : 창원시 의창구 대봉로14 두성빌딩 6층 샤샤의 놀이터

     

    💛 전화번호 : 0507-1406-2904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입장은 저녁 7시까지. 이후 방문손님 없으면 조기 마감할 수 있대요.

     

    💚 주차 : 건물 뒷편 두성빌딩 전용1층 야외주차장,

    도로가 흰차선 주차가능/노란차선 단속지역

    (전용주차장은 거의 만차여서 길가에 주차하실땐 주의하셔야되요!)

     

    💜 단체이용가능, 예약, 와이파이제공,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지류,모바일), 제로페이 가능

     

     

    출처 : 샤샤의놀이터

     

    입구로 들어와 신발장에 신발 넣고 입장하면

    왼쪽편에 카운터가 있어요. 바로 열체크 합니다.

     

    샤샤의 놀이터 장점! 

    배달음식이 허용되요!

    단, 음료 과자 간식 빵 라면 김 등은 반입불가이고,

    간단한 간식은 비치되어있으니 사먹을 수 있어요

     

     

    < 내부 >

     

    단체 이용객을 위한 자리가 많아서 좋은것 같아요.😊

     

    이제 자리를 잡고 본격적으로 놀기 시작합니다~

     

     

     

    주방놀이, 소꿉놀이 장난감도 있구요.🍒

    메인 놀이공간(?) 안에 작은 공간에 게임기도 있어요.

    요긴 어떻게 찾았는지 ㅋㅋㅋ

     

     

     

    통으로 되어있는 미끄럼틀도 있고,

    볼풀장이 있는 큰 미끄럼틀도 있었어요.

     

     

    반응형

     

    2층으로 올라가니 오른쪽은 영아들을 위한 러닝테이블 같은게 있었구요.

    그 옆으로 남자아기들이 좋아할만한 자동차 장난감들이 많이 있었어요~!🚗🚕🚑🛴

    울 쥬늬도 여기서 한참을 놀았네요 ㅋㅋ

     

     

     

    앉기만 하면 저절로 내려오는 자동차도 맘에 들었나봐요.

     

     

     

    2층으로 올라가서 왼쪽편에는

    낚시놀이공간이 있었구요.

    아이들이 낚시를 꽤 좋아하나봐요~

    (지나가다가 자기도 한번 해보는 ㅋㅋ)

     

     

    그리고 넓은 트램플린이 있어요.

    저희 아들 엄청 높이 뛰죠?ㅋㅋ

    모르는 친구들과 신나게 퐁퐁 ~!

     

    양쪽으로 앉을수 있는 의자가 있어서

    콩콩이 타는 모습을 어른들이 지켜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1층 안쪽에 또다른 비밀의 방이 있어네요~

    편백놀이터가 있는데 여기도 아이들이 많았어요.

    비밀아지트 같은 곳이였어요.

    쥬늬는 발바닥이 아픈지 들어갔다 바로 나왔네요.ㅋㅋ

     

     

     

    오르락 내리락🎈

    한시도 가만히 있지 않았어요.

    샤샤의놀이터 탐색하듯이 안가본데 없이 곳곳을 다 돌아다니네요 ㅋㅋ

     

     

     

    아기들인 이런 카드 미는걸 좋아하죠..?ㅋㅋ

    한번 스윽 밀어보고 제자리 갖다놓기.

     

     

     

    어린이들만 들어갈수있는 작은 문이 있네요?

    여길 통과하니 과자천국이 나왔어요 ㅋㅋ

    과자랑 음료 파는곳에 작은 구멍으로 아이들이 왔다갔다 할수 있었어요.

    아이들에겐 또 다른 재미있는 공간이네요.

     

     

     

    한시간동안 쉬지않고 놀아서 목말랐는지 

    최애 뽀로로 주스를 한병 마시며 나왔어요 ~

     

    놀 수 있는 공간도 많고, 아이들도 많고,, ㅋㅋㅋ

    또래 아이들이 있으면 단체모임하기 딱 좋을것 같아요!

     

     

    내돈내산 창원 샤샤의 놀이터 방문후기였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