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창원 아이와 가볼만한 곳, 조용한 작은공원 " 자연사랑학습장 "
    창원 가볼만한 곳 2023. 10. 24. 09:33
    반응형

    2023년 7월 31일 월요일

     

    창원 가볼만한 곳

    창원 자생식물테마정원

    " 자연사랑학습장 "

     

     

    창원 용호동 가로수길에 점심먹으러 왔다가시간이 남아서 공원 산책을 했어요.그냥 공원 조성을 해놓은 곳인 줄 알았는데창원시에서 관리하고 있는 자연사랑학습장 이라는 이름이 있다는것은 이제서야 알았네요 ㅋㅋ

     

     

    < 자연사랑학습장 위치 >

    지도 검색으로는 창원시 자연보호학습장 이라고 나오네요

     

    🧡 주소 : 경남 창원시 용호동 62-3

     💙 개방시간 : 매일 09:00 ~ 18:00

    💛 관리 : 농업기술센터 (055-225-5576)

     

     

    용호동 가로수길에 위치하여 테마식물원과

    용지어울림동산과 함께 도심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관엽식물관, 다육식물관,열대식물관은 유리온실로 되어있고,

    연못과 팔각정이 있어요

     

     

    내부에 팔각정을 중심으로 길이 뻗어있는데

    깨끗하게 정돈이 잘 되어있었어요.

    여름이다보니 초록초록하네요~

     

     

     

    열대식물관 입니다.

    열대식물이란 따뜻하고 습한 기후에서도 잘 자라는 식물입니다.

    대표적인 열대식물 종류는 야자수, 난초, 히비스커스 등이 있어요.

    아주~ 초록초록한 식물들이 많았어요

     

     

    다육식물관 입니다

    다육식물이란 사막 등 건조한 환경에서 생존하기 위해

    줄기, 잎, 뿌리 등에 많은 수분을 저장할 수 있는 식물입니다.

    대표적인 다육식물의 종류는

    선인장,알로에, 돌나무,용설란 등이 있어요.

    아는 선인장도 있고, 처음 본 선인장도 있었어요.

     

     

     

    관엽식물관 입니다.

    관엽식물이란 잎사귀의 모양이나 빛깔을 관상하기 위해 재배하는 식물을 말합니다.

    실내에서 기를 수 있고, 공기정화력이 뛰어나요.

    대표적인 관엽식물의 종류는

    행운목, 산세베리아, 홍콩야자, 스킨답서스, 스텔리카튼 등이 있어요.

    관엽식물이다보니 잎이 엄청 풍성하고, 종류도 다양했어요.

     

     

     

    깨끗한 화장실도 있어요.

    방문객이 적다보니 나름 깨끗하더라구요~

     

     

     

     

    여기가 용지어울림공원 소속인지 모르겠으나,ㅋㅋㅋ

    정자도 있어서 잠시 앉을 곳이 있네요.

     

    (4월에 찍은 사진)

     

     

    애가 아직 어려서 킥보드 탈때 지켜봐야하는데,

    사람이 없는 곳에서 재미있게 놀았답니다.

    마치 공원을 빌린 것 같았어요!

     

     

     

     

     창원 가로수길 창원사랑학습장 방문 후기였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