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창원 성주동 가성비 소고기 맛집 "화로우" 후기
    창원 가볼만한 곳 2023. 8. 2. 09:48
    반응형

    2023년 7월 30일 일요일

     

    창원 성주동 맛집

    " 화로우 "

     

     

    성주동에 새로 오픈한 고깃집입니다.

    가족 외식하기 좋은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소고기 숯불구이전문점인데 가성비 굿굿이에요!!

    제가 갔던날은 주말 일요일이여서 그런지 사람도 많았어요.

     

     

    < 화로우 위치 >

     

    🧡 주소 : 창원시 성산구 삼성자로72번길 29-1

    라임프라자빌딩 2층 201호

     

    💛 전화번호 : 055-262-3423

     

     💙 영업시간 : 월~금 16:00 ~ 23:00

    토~일(주말) 12:00 ~ 23:00

     

    💚 주차 : 건물지하 or 지상주차장 무료

    (자리없을땐 상가 주변 길가도 주차하긴합니다)

     

    💜 단체석, 예약, 와이파이제공 / 제로페이 가능

     

     

    < 내부 >

    오픈이라보니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찍을수가 없었네요.ㅋㅋ

    찾아보니 화로우가 체인점이더라구요.

    창원은 성주점밖에 없는것 같아요.

     

     

    출처 : 화로우 제공(왼쪽)

    반응형

    < 화로우 메뉴 >

     

    소고기도 그렇고 돼지고기도 가격이 비싸지않습니다.

    소고기 100g 이 만원 안됩니다. (이가격 실화?)

    소고기는 갈비살,토시살,살치살 3가지 부위를 취급하네요.

    제가 좋아하는 부위들을 모아놨어요~

    테이블 당 상차림비용이 3,500원 발생하는데요

    1인기준아니고 1테이블 기준입니다!!

    최대 4인기준 상차림비용이 3,500원 있다는거에요.

     저희는 아기가 있어서 5명이서 1테이블 사용했습니다.

     

     

    주문은 터치패드를 사용합니다.(신식?이네여ㅋㅋ)

    첫주문 소고기는 500g부터 주문

    돼지고기는 400g부터 주문

    추가 주문은 100g 부터가능합니다

    테이블당 상차림비 있고 추가반찬은 셀프코너에서 이용가능해요.

    와이파이도 빵빵하게 터지네요.

     

    < 셀프 코너 >

    바쁠때 추가반찬 요청하는게 눈치보이는데

    여기는 모든 밑반찬이 다 셀프로 되어있네요.

    쌈장, 홀그레인머스타드, 와사비, 소금, 참기름, 데리야끼 소스 등

    고기랑 곁들여먹을 양념 종류도 많았어요.

    그래서 처음 세팅할때는 반찬 양이 적으니 이점 이해해주세요.

     

     

     

    화로우 두판(800g)  66,900원

    화로우 각인이 찍힌 버섯을 안주셨어요 ㅠ_ㅠ

    (뒤늦게 주셨지만 사진은 못찍었다는...)

     

    화로우는 소고기 어느부위인지 이름표를 주시네요.

    항상 모둠 시키면 어떤부위인지 궁금할때가 많은데

    이런 세심한 배려 칭찬합니다~

     

     

     

    숯불에 소고기는 말 하지않아도 침이 꿀꺽~!여기에 녹은치즈까지 찍어먹으니 별미더라구요.

     

    가격을 떠나서 고기 맛도 좋았어요.특특특뿔뿔뿔 소고기처럼 입에 넣자마자 녹았다는건 아니지만 부드럽고 싱싱하고 담백하고 여튼 맛있습니다.

     

    그리고 또 너무 좋았던게, 직원분이 숯불그릴도 알아서 바꿔주셨어요.이런 섬세한 친절에 손님들이 감동하는거니까요~

     

     

    식사는 된장찌개를 먹었어요.(사진없음)

    그냥 된장찌개가 있고 매운맛이 있는데 가격은 동일하고

    저희는 매운맛으로 먹었는데 맵찔이인 제가 먹을 정도니 너무 매운맛이 아니였어요.ㅋㅋ

     

     

    화로우는 가족들끼리 외식하기 좋은 곳이였고,재방문할 의사 있습니다.

     

    내돈내산 창원 성주동 소고기 숫불구이 전문점 화로우 솔직후기였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