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창원 대방동 순대구이 맛집 "오가네 순대곱창" 추천!!
    창원 가볼만한 곳 2023. 7. 31. 09:28
    반응형

    2023년 7월 29일 토요일

     

    창원 대방동/남양동 맛집

    " 오가네 순대곱창 "

     

     

    제가 오가네 순대곱창집을 알게 된지 8년정도 됐네요.

    쥬늬 낳고 안가봤으니 3~4년전에 가보고

    오랜만에 가봤는데 여전히 맛있더라구요~

     

     

    < 오가네 순대곱창 위치 >

     

    🧡 주소 : 창원시 성산구 가음로117번길7(남양동44-9)

     

    💛 전화번호 : 055-261-0052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 주차 : 길가 도로 or 뒷편 공용주차장 이용시 무료

     

    💜 제로페이 가능

     

     

    식당 내부 사진을 안찍었네요.ㅋㅋ

    8년 전만 해도 전부 좌식이였는데, 테이블로 리모델링 해놨더라구요.

    20년 넘은 식당 치곤 깔끔합니다.

     

    동네 숨은 맛집이다보니 사람이 많아서 대기해야 될 일은 없었어요.

    (너무너무 맛있는데 대기 없으니 넘 좋아요~)

     

     

    < 메뉴 >

    반응형

     

    식당이름은 순대곱창이지만, 저는 순대구이를 추천합니다.

    순대전골도 맛있지만 순대구이가 더 맛있는것 같아요.

    대부분 오신 손님들도 순대구이를 먹는것 같아요.

     

     

    순대구이 나오기전 밑반찬 세팅해주십니다.

    무김치,배추김치,양배추김치,

    양파,고추,깻잎,새우젓,쌈장

    그리고 국밥 한그릇을 주세요.

    국밥으로 밥한그릇 먹을 수 있을 양을 주시네요~

     

    국밥은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정도여서

    순대를 못먹는 아이가 있다면 국밥의 국물에 밥말아먹어도 될것같아요~ 

     

     

     

    순대구이 소 20,000원

    가마솥뚜껑같은 철판에 순대가 어느정도 구워져나옵니다.

    직원이 야채를 볶아주고 어느정도 익으면

    순대를 잘라서 예쁘게 플레이팅(?) 해주시는데 걸리는 시간은 2~3분 남짓으로

    얼마 걸리진  않지만,  순대를 바로 드시면 안되요!

    너~ 무 뜨겁습니다.

    호~호~ 불어드세요 ㅋㅋ

     

    찰순대, 야채순대, 순대내장을 구워 먹어보신적있나요?

    저는 이집에서 처음 순대를 구워먹으니 정말 겉바속촉이였어요~!!

    볶은 야채는 고춧가루로 약간 간이 되어있어서

    같이 싸먹으면 더 감칠맛나고 맛있어요^^

     

    2명이서 순대구이 소는 좀 작을 수 있어서

    볶음밥을 시켜먹었습니다.

    양 많은 2명이나 순대를 좋아하시는 분은 중이나 대를 드셔야될 것 같아요.

     

      

    볶음밥 1인분 2,000원

    김치,부추,김가루와 밥을 볶아주시는데

    그냥 무난한 맛이에요 ㅋㅋㅋㅋ(솔직후기)

    워낙 순대구이가 맛있다보니 볶음밥은 비교대상이 안되네요.

    그래도 맛보기로 1인분 정도는 먹어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오가네 순대곱창에 10번정도 방문한 것 같은데요.

    지인에게 추천해서 실패한 적이 없었어요.

    항상 순대구이를 먹으러 왔고, 인원이 많을땐 전골을 같이 먹었어요.

    먹을때마다 맛있었고, 오늘도 맛있었습니다.

    사장님, 변하지 않는 맛 계속 유지해주세요~

     

     

    내돈내산 창원 대방동/남양동 동네맛집  오가네 순대곱창 솔직후기였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