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창원 가족 외식추천! 아구불고기 맛집 "풍성한 고을" 후기
    창원 가볼만한 곳 2023. 7. 28. 09:34
    반응형

    2023년 07월 22일 토요일

     

    창원 의창구 맛집

    " 풍성한 고을 "

     

     

    아구불고기? 들어보셨나요?

    저는 처음 듣는 음식이름이였어요.

     

    저도 친구의 추천으로 알게 된 곳인데

    이미 저희부모님께선 갔다오셨다더라구요?

    창원 가족 모임 장소로 추천하는 곳이에요.

     

    < 풍성한 고을 위치>

     

    💛 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동정길 57-33 (동정동332)

     

    🧡전화번호 : 055-296-5791

     

    💙 영업시간 :  평일 :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전용 주차장 따로 있지는 않아요.

    주차는 식당 주변 공터나 옆쪽에 골목길에 주차했어요.

     

    식당 들어기는 입구입니다.

    이쁘게 잘 꾸며놨어요~ 정원같은 느낌이에요.

    리모델링한지 얼마 안된것 같았어요.

     

     

    식당 입구 앞에는 고양이가 맞이해줍니다.

    사진찍으려고하니 저한테 다가오더라구요~

    키우는 고양이다보니 사람을 무서워하지 않았어요.

    오히려 제가 무서워서 도망감....

     

    리모델링 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식당내부도 깔끔했어요.

    식당 안으로 들어가니 카운터 맞은편에 좌식으로 앉을수 있는 자리가 있었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테이블자리가 있었어요.

    예약손님들은 안쪽에 테이블자리로 줘서 

    저희는 애기가 있어서 좌식자리로 이동했습니다.

     

    < 풍성한 고을 메뉴>

    반응형

     

    주메뉴는 아구불고기와 아구수육 있습니다.

    아구불고기 중 40,000원 (2인)

    대 50,000원(3인)

    특 75,000원(4인)

     

    식당에서 추천해주시는 기준이에요.

    저는 많이 먹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양이 생각보다 작아서 볶음밥으로 배를 채웠어요,

     

    아구수육은 예약을 해야된다고 하네요~

    사전에 매진될 수 있대요.

     

     

    한정식에서 나오는 만큼 기본 밑반찬이 나왔어요.

    멸치볶음, 고사리나물, 숙주나물, 잡채, 배추김치,

    죽순볶음, 애호박나물, 샐러드, 물김치, 아구맑은탕, 아구내장

    그리고 초장? ㅋㅋㅋ

     

    맛집답게 밑반찬도 정갈하고 맛있었어요.

    잡채는 달달하니, 애들이 좋아할 맛이더라구요.

    잡채는 리필은 안되고 추가비용 4,000원이 듭니다.

     

     

    아구 불고기 중 이에요.

    생아구로 만들어서 그런지 살이 보들보들하고

    살도 엄청 많고, 식감도 좋아요~

    이 양념에 너무 맛있어서 그냥 맨밥이랑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아구불고기 2명이서 중사이즈와 공기밥1개로는 약간 부족했습니다.

    그래서 볶음밥 1인분을 주문했어요.

     

    와!!!!!!!!!!!

    제가 먹었던 볶음밥중 TOP3에 드는것같아요.

    아구불고기 양념도 맛있고 솥에 볶음밥을 해줘서

    노릇노릇 밥이 눌러져서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내돈내산 풍성한 고을 후기였습니다.

     

     

Designed by Tistory.